티스토리 뷰

야구를 조금이라도 보는 사람이라면 국가대표 야구선수 이정후 선수를 모르는 분은 없을 것 입니다. 키움 히어로즈 프로 구단 데뷔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데뷔 후 7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고 하네요. 어제인 10월 10일 고척 스카이돔 홈구장에서 열리는 경기에서 당분간 볼 수 없을 한국에서의 마지막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정후 선수 메이저리그 포스팅 소식, 어떤 팀에 갈 가능성이 있는지, 계약금액은 어떨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는 이정후 선수 스스로가 밝혔던 마지막 경기였습니다. 어제 경기는 다행히 키움 히어로즈의 승리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경기 하이라이트 궁금하신 분은 위의 하이라이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정후-메이저리그진출

 

 

 

이정후 메이저리그 진출?

 

아직 메이저리그에서 어떤 팀으로 갈지, 계약금액은 어느 정도일지 이정후 선수가 직접 밝힌 것은 없습니다. 관련 인터뷰를 몇 번 한 것 같은데 구체적인 금액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포스팅을 하게 되면 어짜피 조만간 알게 될 것이니 기다려보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올 시즌 경기를 하는 동안 고척에 다양한 메이저리그 스카우터가 방문했었고, 어제 고척돔 경기에서도 샌디에이고 단장이 직접 방문하여 이정후의 경기를 보기도 했습니다. 이정후 선수가 8회 말에 한 번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멀리서 왔다는 것은 뭔가 의미가 있겠죠? 

 

다만 이정후 선수가 밝히기로는 같은 키움 히어로즈에서 활동하다 메이저리그로 진출한 김하성과 같은 팀에서 뛰면 좋겠다고 말은 했습니다. 그러나 김하성 선수가 조만간(1년) FA가 되기 때문에 이 또한 메이저 리그를 가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합니다. 

 

이정후-메이저리그진출

 

해외 팀에서 뛰게 되면 어떤 종류의 운동선수든 적응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실력 발휘를 잘 할 수 있도록 빠른 적응을 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정후 선수가 해외에서 활동시 가장 중요한 능력은 '이것'이라고 밝혔는데요. 궁금한 분들은 아래 최근 인터뷰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선배인 김하성 선수와 만나서 어떤 대화를 나누고 도움을 받고 싶다는 내용도 인터뷰했네요. 

 

 

 

키움 히어로즈 마지막 경기

 

10월 10일 고척돔에서 치뤄지는 올해 마지막 키움 히어로즈 홈경기가 있었습니다. 원정 경기는 아직 남아 있으나 이정후 선수를 보는 것은 어제가 마지막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어제도 사실 경기를 뛰려고 나온 것은 아니었습니다.작스러운 부상으로 인해 80일간 경기를 뛰지 못했으나 내년부터 키움에서 활동할 수 없기 때문에 팬 서비스 차원 및 마지막 인사를 하기 위해 8회말 대타 선수로 출전했습니다. 

 

이정후-메이저리그진출

 

마운드에 오르자마자 고척돔이 떠나갈 것 같은 함성소리가 들렸습니다. 이정후 선수도 팬들의 환호에 대해 인사로 보답했습니다. 

 

이날 삼성과의 경기를 치뤘는데, 키움 팬들만 환호한 것이 아니라 삼성팬들의 환호도 대단했습니다. 평일 경기라 고척돔이 원래는 많이 차지 않는데 이날만큼은 다들 이정후 선수의 마지막이라는 것을 직감했기 때문인지 고척돔이 가득 찼습니다. 

 

이정후-메이저리그진출

 

마지막 경기에서 이정후 선수는 볼을 골라내며 계속 파울볼을 쳐냈습니다. 상대 투수인 김태훈 투수도 올해 삼성으로 트레이드 됐으나 원래 키움에서 이정후 선수가 입단했을 때부터 함께 했던 선배였기 때문에 아마 공을 던지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을 것 같습니다. 

 

이정후-메이저리그진출

 

9회초 수비에도 참여했는데요. 절친한 친구인 김혜성 선수와 걸어가는 모습도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괜히 마음이 찡해집니다. 마지막 공격을 끝내고 들어온 이정후 선수를 키움 히어로즈 팀원들이 응원해주는 모습도 감동적입니다. 

 

아래는 키움히어로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어제 경기입니다. 이정후 선수가 등장했을 때 환호성을 체험할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부분에는 이정후 선수의 인터뷰도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정후 선수 메이저 진출을 응원합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아쉽게도 이번 시즌 하위권 성적을 기록했기 때문에 포스트시즌에 진출할 수는 없게 되었습니다. 포스트시즌이 다음주 쯤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미리 예매 방법이나 경기 방법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정후-메이저리그진출
이정후-메이저리그진출